ν™ˆ
home
μ†Œμ‹ν†΅
home

πŸ’‘μŠ€ν”Όν‚€ 이용 κΏ€νŒπŸ’‘

μŠ€ν”Όν‚€λ₯Ό μ΄μš©ν•  λ•Œ κΈ°μ–΅ν•΄μ£Όμ„Έμš”

λ‹€μš°μ˜€ν”ΌμŠ€ κ΄€λ ¨λœ 질문만 닡변이 κ°€λŠ₯ν•΄μš”!

μŠ€ν”Όν‚€λž‘ 일상 λŒ€ν™”λŠ” λΆˆκ°€λŠ₯ν•΄μš”.

ν•œ μ§ˆλ¬Έλ‹Ή ν•˜λ‚˜μ˜ λ‹΅λ³€λ§Œ ν•΄μ€˜μš”.

μ§ˆλ¬Έν•  λ•Œ, λ‹¨μ–΄λ³΄λ‹€λŠ” λ¬Έμž₯이 μ’‹μ•„μš”~

Q. μŠ€ν”Όν‚€κ°€ 질문 핡심 νŒŒμ•…μ„ λͺ»ν•΄μš”, μ‚¬μ‹€κ³ΌλŠ” λ‹€λ₯Έ 닡변을 ν•΄μš”!
μŠ€ν”Όν‚€λŠ” 정닡을 λ‚΄λ†“λŠ” 것이 μ•„λ‹Œ, ChatGPT처럼 정닡일 ν™•λ₯ μ΄ 높은 닡변을 μƒμ„±ν•΄μš”

λ‹΅λ³€ 잘 λ°›κΈ° κΏ€νŒ!

μ§ˆλ¬Έν•˜λŠ” 방법

μ§ˆλ¬Έμ— κΈ°λŠ₯λͺ…κ³Ό λ¬Έμ˜μ‚¬ν•­μ„ ν•¨κ»˜ λ„£μœΌλ©΄ λ”μš± μ •ν™•ν•œ 닡변을 받을 수 μžˆμ–΄μš”!
상황 μ„€λͺ…λ³΄λ‹€λŠ” κΆκΈˆν•œ λ‚΄μš©μ˜ ν•΅μ‹¬λ§Œ μ§ˆλ¬Έν•΄μ£Όμ„Έμš”!
μ˜ˆμ‹œ) μ „μžκ²°μž¬ λ¬Έμ„œ λ‚΄ μ²¨λΆ€λœ 파일 μ‚­μ œ 방법
μ˜ˆμ‹œ) κ°‘μžκΈ° μΆœν‡΄κ·Ό λ²„νŠΌμ΄ 보이지 μ•ŠμŒ
μ˜ˆμ‹œ) MXλ ˆμ½”λ“œκ°€ 2개인 κ²½μš°μ— μ–΄λ–»κ²Œ μ„€μ •ν•˜λ©΄ 돼?

상담원 연결을 ν•˜κ³  μ‹Άμ–΄μš”

상담원 연결이 ν•„μš”ν•  땐, μ§ˆλ¬Έμ— β€œμ±„νŒ… λ¬Έμ˜β€, β€œμƒλ‹΄β€μ„ ν¬ν•¨μ‹œμΌœ μ£Όμ„Έμš”!
μ˜ˆμ‹œ) 상담원 μ—°κ²°ν•΄μ£Όμ„Έμš”
μ˜ˆμ‹œ) μ±„νŒ… 문의 ν• λž˜μš”

결함/였λ₯˜ 문의 λΉ λ₯΄κ²Œ λ‹΅λ³€λ°›κΈ°

μŠ€ν”Όν‚€λŠ” 결함/였λ₯˜κ°€ λ§žλŠ”μ§€ 확인해주고, μ—λŸ¬ 내역을 μ •λ¦¬ν•΄μ€˜μš”.
결함/였λ₯˜ κ΄€λ ¨ λ¬Έμ˜λŠ” 1:1 문의 μ ‘μˆ˜λ₯Ό ν•΄μ£Όμ…”μ•Ό ν•΄μš”~
μŠ€ν”Όν‚€μ™€ λŒ€ν™”ν•˜λ©° μ •λ¦¬ν•œ λ‚΄μš©μœΌλ‘œ λ¬Έμ˜ν•˜λ©΄ λ”μš± λΉ λ₯Έ 닡변을 받을 수 μžˆμ–΄μš”!
β€» μ§ˆλ¬Έμ— β€œμ˜€λ₯˜β€κ°€ ν¬ν•¨λ˜λ©΄ 였λ₯˜ 확인 절차둜 λ„˜μ–΄κ°€μš”

μ‹€μ‹œκ°„μœΌλ‘œ μ„œλΉ„μŠ€ μž₯μ•  ν™•μΈν•˜κΈ°

μŠ€ν”Όν‚€λ₯Ό 톡해 ν΄λΌμš°λ“œ κ³΅μœ ν˜• μ„œλΉ„μŠ€ μž₯μ•  ν˜„ν™©, μž₯μ•  μ—¬λΆ€ νŒλ‹¨μ„ 확인할 수 μžˆμ–΄μš”!
β€» μ§ˆλ¬Έμ— β€œμž₯μ•  ν˜„ν™©β€μ„ ν¬ν•¨μ‹œμΌœ μ£Όμ„Έμš”
μ˜ˆμ‹œ) μž₯μ•  ν˜„ν™©
μ˜ˆμ‹œ) μž₯μ•  ν˜„ν™© 확인